대항해시대5 모바일, 한글날 기념 5종 선물 세트 지급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일본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 한글날을 기념해 각종 의미가 담긴 '한글날 기념 5종 선물 세트'를 지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먼저 한글날 89주년을 의미하여 곡괭이 8개와 행동력 회복제 9개가 선물 세트에 포함됐다. 또한 함께 지급하는 1,926NP와 14,469자재는 각각 한글날이 제정된 해인 1926년과 훈민정음이 반포된 날인 음력 1446년 9월을 기념하며, 마지막으로 1,397,410금화는 세종대왕의 탄생일인 음력 1397년 4월 10일을 기념한다. 한글날을 기념해 각종 의미가 담긴 5종 선물 세트는 한글날인 10월 9일 대항해시대5 모바일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일괄 지급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세종대왕님이 주도하여 창의적으로 만든 지극히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한글의 창제와 그 우수성을 기리기 위해서 이번 선물 세트를 준비 했다. 한글날과 관련된 여러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5종 선물 세트를 통해 그 고마움을 마음에 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만 40만 명 이상의 제독이 활동하며 꾸준한 사항을 받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최근 시즌2를 맞이해 한정판 비키니 항해사와 신규 해역, 신규 해도, 신규 항해사를 추가 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