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만 해도 돔 텐트가, '낚구낚구'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나우게임즈(대표이사 이재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낚구낚구: 바다의 이야기'(이하 '낚구낚구')의 사전등록 이벤트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낚구낚구'는 바다를 무대로 물고기와 힘을 겨루며 실제 낚시를 하는듯한 플레이가 특징인 스포츠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기존 낚시 소재의 스포츠 모바일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콘텐츠와 사실적인 낚싯대와 휠을 감는 동작 묘사, 현실적인 묘사된 약 100여 종의 물고기 그래픽 등도 갖췄다.

'낚구낚구'는 한국을 비롯한 80여 개국에서 동시 출시 예정이며,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가 열린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낚시대', '낚시줄', '루어'로 구성된 '초심자용 패키지'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때 필요한 유료재화 '벅스'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이 밖에 '낚구낚구'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낚시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돔 텐트 등의 경품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는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이 순서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낚구낚구' 홈페이지(http://nak9.softmax.co.kr),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k9nak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낚구낚구151012
낚구낚구15101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