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시리즈의 올스타!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11월 26일 정식 발매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PlayStation®4(이하 PS4)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인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BLADE ARCUS from Shining EX ™)'를 오는 11월 26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세가 RPG '샤이닝'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를 한자리에 모은, 시리즈 최초의 대전 격투 게임인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는 손에 넣은 자에게 위대한 힘을 가져다 주는 '칠령옥'을 둘러싼, 주먹과 검이 맞붙는 전투에 대한 이야기이다. 게이머는 시리즈 팬에게 친숙한 일러스트레이터인 Tony가 그리는 두 명의 새로운 주인공을 중심으로, 초호화 성우진으로 꾸며진 풀 보이스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배틀은 2대2의 태그 배틀로 진행되어 파트너 캐릭터와의 콤비네이션이 대전의 행방을 좌우하고, 초보자용 간이 커맨드의 탑재로 누구나 간단하게 화려한 필살기를 발휘할 수 있다. 아울러 배틀 파트 사이에 어드벤처 형식으로 캐릭터마다의 스토리가 풀 보이스로 전개되는 '스토리 모드', 콤보 및 시스템을 연습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 Tony가 그린 200점 이상의 역대 일러스트를 열람할 수 있는 '아트 갤러리 모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SEGA퍼블리싱코리아는 '샤이닝' 시리즈 팬들을 위한 초호화 한정판을 오는 11월 26일 동시에 발매할 예정이며, 해당 한정판에는 Tony가 책임 편집한 시크릿 북을 비롯, 한정판에서만 볼 수 있는 아이템이 다수 동봉된다(일본 현지 발매 한정판과는 다소 사양이 다름).

또한, 한정판 구매자를 포함한 일반판 예약 구매자에게는 '샤이닝 레조넌스'의 헤로인 중 한 명인 '소니아'를 대전에 참가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특전으로 동봉하여 제공한다.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의 예약 판매는 11월 13일경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