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가 선택한 그 게임, '고스트' 출시 일정 발표

로켓모바일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고스트 with ROCKET'(이하 '고스트')을 오는 10월 21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고스트'는 지난 2012년 상해인혹망락유한공사가 출시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복마자'를 원작으로 삼아 개발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실시간 30 대 30 진영전, 수십 명이 동시에 참가하는 보스레이드 등의 콘텐츠를 갖췄으며, 게이머는 3인의 영웅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전략요소, 타 국가 게이머들과의 경쟁, 마상전투 등의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9월 30일부터 실시된 '고스트'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총 1억 원 현금과 게임 아이템이 경품으로 공개돼 약 50만 명의 게이머가 참가했다.

이번 '고스트' 출시 일정은 금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고스트'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됐으며, 로켓모바일은 이 자리에서 '고스트'의 출시 일정과 함께 '바람의 제국', '디펜더스', '무간옥', '정복' 등의 모바일게임 서비스도 예고했다. 또한, 미국, 중국, 독일, 대만, 홍콩, 브라질, 필리핀 등의 현지 협력사들과 제휴해 글로벌 서비스도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금일 간담회에 '고스트'의 홍보모델 이정재가 자리를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재는 포토존, 미니 토크쇼, 사전등록 이벤트의 행운번호 추첨 등에 참가했으며, 이 중 오는 10월 21일 '고스트' 공식 카페에서 공개될 예정인 이정재의 추첨 번호에 따라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들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이정재가 출연한 '고스트' 광고 영상이 공중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로켓모바일의 김병진 대표는 "'고스트'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겠다"라며, "로켓모바일의 도전과 발전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스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hostwithroc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켓모바일이정재151013
로켓모바일이정재15101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