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더 쉽고 풍족하게 즐기는 모험단 시즌1.5 업데이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 10월 14일 모험단 시즌1.5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육성을 보다 쉽게 하고, 골드를 풍족하게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지난 7월 29일에 진행된 모험단 시즌 1에 이은 업데이트로 시즌1이 신규 콘텐츠와 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업데이트라면 이번 시즌1.5 업데이트는 육성과 파티플레이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이머는 물론 기존 게이머도 부캐릭터를 쉽게 육성할 수 있다.

우선 고도 브룬넨슈티그 마을과 협회에 있는 루나비와 솔라비에게 말을 걸어 '활동의 화분 스텔라 플라워'를 지급받고 플레이를 하면 전투 상태 시간만큼 활동의 화분이 성장한다. 100% 성장한 활동의 화분과 레벨 구간별로 정해진 일정량의 골드, 탄틸리스 유물조각을 지급하면 랜덤하게 '스텔라 베리', '싱그러운 스텔라 베리', '탐스러운 스텔라 베리' 중 한가지를 획득할 수 있다.

스텔라베리는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하는 기본 경험치가 30분간 150%가 증가하며, 싱그러운 스텔라 베리는 40분간 150%, 탐스러운 스텔라 베리는 40분간 200%가 증가한다. 기존에 휴식의 화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솔라 베리나 루나 베리와는 중복은 불가하다.

두번째로 파티 버프 시스템이 추가됐다. 파티 인원수에 따라 2~4명일 경우 사냥 경험치 5% 증가, 5~7명일 경우 사냥 경험치 5% 증가와 모든 스킬레벨 1 증가, 파티원 8명일 경우 사냥 경험치 10% 증가, 모든 스킬레벨 2 증가, 유니크 아이템 드랍확률 10% 증가 효과가 있는 '집결의 힘' 버프가 발동한다.

세번째로 캐릭터 레벨과 최소 100레벨 이하 최대 100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랜덤하게 하급, 중급, 상급 몬스터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영혼석을 고도 브룬넨슈티그 마을과 협회에 있는 영혼석 수집가에게 전달하면 각 등급별로 10만, 100만, 1000만 골드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장소로 필드 이동 시켜주는 모협가 협회 의뢰소가 추가되었으며, 비밀던전 클리어 시 파티원 전체에게 추가 골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메이트와 흑마술사 유니크 아이템이 추가되었으며 PvP 관련 신규 아이템 추가와 밸런스가 조정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업데이트 이미지
붉은보석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