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도미네이션즈에 첫 번째 업데이트... 맥아더 장군 선보인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에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대상으로 첫 번째 글로벌 동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산업 시대에 강력한 능력을 지닌 신규 영웅 맥아더 장군이 추가된다. 맥아더 장군은 1950년 한국전쟁 당시 인천 상륙 작전을 지휘했던 국제연합(UN)군 총사령관으로 한국과도 인연이 깊은 인물이다.

이와 함께 산업 시대의 '복엽기', '비행선', '중전차'의 명칭이 '복엽기 MK1', '비행선 MK1', '중전차 MK1'으로 바뀌고 각각 업그레이드 등급이 1~2단계씩 추가되며, '벙커', '방공 시설', '도서관' 등 건물이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또 게임 내 퀘스트의 난이도를 게이머의 시대에 따라 조정하고, 퀘스트 지속 시간을 증가시켜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중장갑 레기온', '기병 돌격대' 등 유닛과 '짐승의 축복', '채집의 축복' 등 축복 기능의 밸런스 조정 등 다양한 시스템 개편이 이루어진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맥아더 장군 상륙 작전' 이벤트를 이달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과 이름 5행시를 짓는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라운(게임머니)'을 지급한다.

또한 22일까지 '보병'과 '공성병기'의 생산 속도를 5배 단축 시키는 '병력 생산'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22일부터 11월 1일까지 마을에 등장한 호박을 제거할 시 '크라운'을 제공하는 '할로윈 수확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
도미네이션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