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 '아스트라' 신규 콘텐츠 추가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오는 21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스트라'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아스트라는 남성 위주의 하드코어한 느낌이 강한 기존 MMORPG와 달리 몽환적인 세계관과 애니메이션풍의 캐릭터를 앞세워 30% 이상의 여성 게이머를 확보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55로 확장하고, 사냥터 2곳, 일반 던전 4곳을 추가하여 보다 드넓은 전장에서 자유로운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와 동시에 최고 레벨의 전선 월드 보스를 추가하여 전투의 강렬함을 더한다는 목적이다.

또한, 신규 사냥터 2곳에서 연맹 휘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일반 던전 4곳에서는 고급 아이템과 방어구 도면을 획득할 수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넓어진 전장에서 더욱 자유로운 전투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를 통해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aa.x-legend.co.kr/magazine/gm_view.php?id=5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트라 이미지
아스트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