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신규 A.I. 모드 '데스랠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에 신규 A.I. 모드 '데스랠리'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데스랠리' 모드는 A.I. 모드 중 특별한 경주 형태의 게임모드로, 랜드서퍼를 타고 제한 시간 내 목적지에 도착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모드다. 게이머들은 이동 중 점프대 코스, 레일 트릭 코스, 코스 깃발, 과녁 등의 즐길 거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칼전 전용 데스매치 맵인 '글래디에이터'를 비롯해 팀매치 맵 '모로코', 할로윈 맵 등 신규 맵이 추가됐으며, 각종 아이템 및 총기가 업데이트 됐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데스랠리'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0일(화)까지 '작전명 데스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데스랠리'를 플레이한 게이머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영구제 총기를 포함한 레어 아이템 및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크로스파이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