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순발력을 시험하라! 아우러, '슈퍼볼 어드밴스' 글로벌 출시

아우러 스튜디오(대표 정종률, 이하 아우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슈퍼볼 어드밴스(이하 슈퍼볼)'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슈퍼볼 어드밴스드 이미지
슈퍼볼 어드밴스드 이미지

아우러가 개발한 캐주얼 게임인 '슈퍼볼'은 신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적용한 원티치 블록깨기 게임이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며, 게이머의 순발력, 상황판단 능력을 자극한다.

슈퍼볼 어드밴스 이미지
슈퍼볼 어드밴스 이미지

게임은 화면을 터치해 검은 블럭을, 손을 떼서 흰 블럭을 깨는 간결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테이지 모드와 최대한 오래 버티는 순발력 모드가 마련됐으며, 다양한 블록들의 배치로 게이머에게 긴장감과 지속적인 도전을 끌어낸다. 특히, 순발력 모드에서 지원되는 게이머 간 랭킹 경쟁을 지원해 경쟁의 재미를 선한다. 아울러 게임에는 80여개 이상의 귀여운 공 아이템들도 마련돼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아우러는 앞으로 아우러만의 창의성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에 도전하여 성과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 두뇌가 건강해지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볼 어드밴스' 다운로드 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urastudio.superballad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