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로이게임즈, 원작 성우 대거 참가한 '화이트데이' 성우진 발표

조영준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호러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의 성우진을 금일(21일)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등장하는 인물들의 대사가 모두 풀 보이스로 녹음되어 한편의 영화와 같은 모습과 '명품' 퀄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계윤, 이지영, 양정화 성우 등 14년 전 원작에서도 열연을 펼친 성우들은 물론, 이소은, 한신 성우 등.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유명 성우들 역시 '화이트데이' 녹음에 참여했다.

이에 대해 한소영 역할을 맡은 이지영 성우는 "14년 만에 다시 이렇게 소영을 맡아 녹음을 하니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성아 역할을 맡은 양정화 성우는 "14년 만에 이렇게 다시 성아를 녹음하다니 살아있음에 감사한다는 느낌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은미 역할을 맡은 이계윤 성우(원작에서는 '이명선' 명의로 참여)는 "원작을 녹음할 때는 담당 캐릭터에 비해 많이 어렸지만, 지금은 비슷한 나이대가 된 만큼 조금 더 연기를 잘하지 않았나 싶다. 정말 즐거웠다"고 녹음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이밖에도 설지현 역할을 맡은 이소은 성우는 "주요 캐릭터들 중 유일하게 원작과 다른 성우라서 긴장을 많이 했지만, 결과적으로 원작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지현이를 무사히 녹음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수위 등의 캐릭터 목소리를 담당한 한신 성우는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부터 '화이트데이'의 팬이었는데, 그 게임의 리메이크작에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이게임즈는 은 오는 10월 22일 게임의 정보들을 공개하는 '화이트데이'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게임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비롯해 핵심 콘텐츠에 대한 설명 및 향후 일정 등의 주요 정보가 발표되며, "유료 발매"라는 도전을 선택하게 된 배경과 앞으로의 전략 등에 대한 발표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이트데이'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모바일151006

: 화이트데이 로이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