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여명의 파천성도' 업데이트와 할로윈 이벤트 동시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여명의 파천성도' 업데이트와 '헬로 할로윈' 이벤트를 금일(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여명의 파천성도'는 신규 전설급 던전으로 24인이 함께 공략을 해야 하는 귀속 던전이다. 최종 네임드 '백와룡'을 처치하면 퀘스트 보상으로 흑천무기를 정화할 수 잇는 '파천주'를 받는다.

파천성도 '비밀의 방'과 '보물의 방'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비밀의 방'은 6인 파티 던전으로 일일 퀘스트를 통해 얻은 '파천성도 비밀열쇠'로 '비밀의 방'에 있는 '보물지기'를 공략할 수 있으며, '보물의 방'은 파천성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은 '파천성도 보물열쇠'로 황금 보물상자를 열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할로윈을 맞이해 '헬로 할로윈'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횟수에 따라 할로윈 컨셉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0월 30일 할로윈 전야에 접속하면 '호박귀신 환영무기 상자' 1개와 '2015 할로윈 상자' 1개를 받는다. '2015 할로윈 상자'에는 '깜짝 마녀모자', '으악 호박모자', '붉은띠 마녀모자' 등이 담겨있다.

아울러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하는 출석부 이벤트에서도 할로윈 의상 '붉은띠 호박의'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news/update/article/42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할로윈 이벤트
블레이드&소울 할로윈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