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에 아이템은 보너스, '이카루스' 봉구비어 제휴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이카루스'에 맥주전문점 봉구비어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봉구비어(http://www.bonggubeer.com/)는 지난 2011년 부산을 시작으로 2015년 현재 전국 720여 개 이상의 점포를 확장한 맥주전문점이다. 주력 메뉴로는 수제감자튀김, 수제치즈스틱, 크림생맥주 등이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금일부터 오는 11월 18일까지 봉구비어에서 '감치맥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게임 미션 퀘스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미션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는 전설 펠로우, 장비 아이템 및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 수 있는 특별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이벤트 미션은 '이카루스' 홈페이지에서 해당 쿠폰을 입력하면 수행하게 되며, 각각의 미션 달성 시 '봉구 비어 세트 메뉴 상자', '엘룬 박스', '전설 펠로우 조각 상자'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3단계 미션을 완료하는 게이머는 '드론'(무인비행장치) 및 컨트롤러 세트', '아이패드 미니2', 'ABC마트 상품권' 등 현물 상품이 증정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하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20대부터 30대까지의 고객을 목적으로 하는 봉구비어와 '이카루스'의 게이머층이 잘 맞아 두 가지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드론', '아이패드 미니2' 등의 현물 경품과 더불어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코스튬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151021
이카루스1510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