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끓는 운동회 개최, '열혈행진곡' 한글 자막 버전 예약판매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3용 스포츠게임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이하 '열혈행진곡') 자막 한글 버전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10월 29일 정식 출시 예정인 '열혈행진곡'은 지난 1990년 패미컴용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게이머는 수단과 방법을 가지리 않고 4종목 경기의 1위를 노려야 하며, 이 과정에서 목도, 아령, 폭탄 등 어떤 방해수단도 허용된다.

아울러 '열혈행진곡'에는 운동회 선발 시험에 참가하는 스토리의 '싱글 모드'를 비롯해 경기 내용과 팀 등을 게이머의 마음대로 변경해 플레이할 수 있는 '프리 배틀', 온라인 환경에서 다른 게이머와 경쟁하는 '온라인 대전' 등이 준비됐다. 또한, 게이머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오리지널 캐릭터와 스테이지를 생성할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열혈행진곡' 예약 구매자에게 '쿠니오군 시리즈'의 인기곡과 '열혈행진곡' 리메이크 곡 등 총 32곡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행진곡' 홈페이지(http://www.h2games.co.kr/rivercitysports), 게임파라 홈페이지(www.gamep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행진곡151021
열혈행진곡1510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