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로 뭉쳐라! '난투 with NAVER' 길드 업데이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길드전'은 5명의 길드원이 한 팀을 이뤄 다른 길드에 소속된 팀과 1:1 PvP를 치르는 콘텐츠다. 한 시즌은 2주 간격으로 진행되며, 시즌 종료 후 가장 많은 길드 점수를 획득한 길드부터 차등적으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 영지'와 '쟁탈 영지'로 구성된 '길드 영지'를 통해 게이머들은 다채로운 장비와 보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일반 영지'는 길드장이 영지 활성화를 할 경우 길드원 누구나 아이템을 수집 할 수 있으며, '쟁탈 영지'는 길드전에서 순위가 가장 높은 상위 3개 길드에 주어지는 영지로 최상위 보상으로 희귀 장비인 고대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 진형의 속성을 강화 시켜주는 비문 4종 '중단', '멸체', '업력', '여시'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투 이미지
난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