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데이에 '붉은보석' GM을 만나면 선물이 펑펑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 10월 21일부터 한정판 코스튬을 비롯하여 GM과 함께하는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10월 21일부터 11월 11일까지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있는 이벤트 도우미에게 말을 걸면 코볼트, 펌프킨 헤드, 유령 갑옷 등 10가지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장난꾸러기 반지'를 10골드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반지를 착용한 후 '장난꾸러기 반지 [몬스터 이름]'을 입력하면 해당 몬스터로 24시간 동안 변신할 수 있다.

같은 기간 GM과 함께 하는 이벤트인 '긴장해, 다들.'을 진행한다. 매일 밤 9시부터 12시까지 게임 내 모든 필드에서 랜덤하게 출현하는 GM을 발견하고 핼러윈 몬스터로 변신하면 GM의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GM의 선물상자에서는 개량형 그레이트 차징 포션, GM의 로또박스를 비롯하여 최고의 유니크 아이템 티켓, 궁극의 유니크 아이템 티켓 중 1종이 주어진다.

아울러 10월 28일부터 11월 11일까지 한정적으로 각 직업별 핼러윈 코스튬을 구입합 수 있다. 밤 도깨비, 블러드 머미 등 직업별로 1종류씩 정해진 코스튬 패키지를 구입하면 중급이나 상급 마법석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마법석 봉인 상자 3개, 같은 등급 마법석 2개를 넣으면 확률적으로 더 높은 등급의 마법석 1개를 얻을 수 있는 마법석 합성 상자 3개가 함께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핼러윈데이 이벤트
붉은보석 핼러윈데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