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이스트소프트 카발2, 대만 공개 서비스 시작

김남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2'가 대만에서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카발2는 통쾌한 콤보액션과 강력한 이펙트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지난 7월 미국∙유럽 지역 서비스를 진행한데 이어 대만 지역에서 黑潮來襲(흑조내습)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카발2 대만 지역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만8천 명의 유저가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높은 재접속률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CBT를 마감하였다.

카발2의 현지 마케팅 및 자사 게임플랫폼 X2game를 이용한 회원서비스를 진행하는 마크로웰 OMG 디지털엔터테인먼트(이하 OMG)는 CBT 기간의 지표를 분석한 결과 공개 서비스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OMG는 차이나 조이에서 한국의 '게임 여신'으로 주목받은 유리사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TV 광고를 진행하는 등 대만 현지에 맞춘 마케팅 전략으로 카발2의 성공적인 시장안착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카발2 대만 지역 공개 서비스 및 상용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2 대만 홈페이지(http://cabal2.x2game.com.tw/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발2 이미지

: 대만 카발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