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슈터, PVP 모드 '무투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SD 건담 슈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다 짜릿한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는 PvP 모드인 무투전과 유저간 커뮤니티를 강화할 수 있는 유닛교환 시스템, 친구 유닛 지원 기능 등이 추가됐다.

무투전은 친구의 기체와 1:1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전투 모드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자유로워진 슬라이드 컨트롤과 나만의 강력한 기체로 상대 파일럿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공격한 파일럿은 메인화면의 복수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설욕전을 할 수 있는 복수하기 시스템을 통해 바로 복수할 수 있어 유저들의 경쟁심을 고취시킨다.

무투전 랭킹에 따라 제공되는 보상인 TS는 새로 추가된 유닛 교환하기 시스템에서 유저가 보유한 기체를 업그레이드 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복수하기에 성공하거나 방어에 성공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 유닛 지원기능이 추가되면서 친구 유닛과 함께 소대를 구성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어 친구의 유닛을 전략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랭크업 및 조합식을 개선하여 재료 유닛이 없어도 코인과 코어만으로 랭크업을 할 수 있게 됐으며, 강화 상태와 상관 없이 유닛 종류만 맞으면 조합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슬라이드 조작법 적응을 돕기 위해 조작 감도 설정 기능을 도입했으며, 3테마의 7, 8, 9 스테이지와 기동전사 건담 UC에서 안젤로 지우퍼 전용기로 활약한 기라줄루(안젤로 전용기),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등장한 우주용 자하남과 우주용 자하남(크림 닉 전용기)을 추가했다.

SD건담 슈터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 건담 슈터
sd 건담 슈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