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미니몬마스터즈 전세계 135개국 동시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 신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미니몬마스터즈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한국, 일본, 북미를 포함한 135개 국가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미니몬마스터즈는 리더인 영웅 1종과 그를 보필하는 미니몬 3종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어 전투에 참여하고 320여종의 캐릭터를 수집 및 성장시키는 던전, 수집형RPG다.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특유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스킬, 화려한 액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번역돼 전세계 유저들에게 동시에 선보인 만큼 국가별로 전투 랭킹을 겨룰 수 있는 랭킹 대항전을 구현, 보다 방대한 스케일의 스릴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 접속 시 메인 로비 창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을 마련, 전투 외에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파티게임즈는 미니몬마스터즈의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한 유저에게 수정(캐시) 100개, 프리미엄 캐릭터 소환권 2장,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1장으로 구성된 핵심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한다. 또한, 11월 18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접속할 시 수정, 성수, 비늘, 골드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 가입자 수 달성 시 수정 100개를 증정하는 공약과 함께 푸딩의 미션 완수하기, 4.5성 달성 시 반짝 반짝 수정이 내 것!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inimon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몬마스터즈
미니몬마스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