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MORPG '아이마', 첫 업데이트로 임페리얼 가디언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 MMORPG '아이마(AIMA)'의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로 '임페리얼 가디언' 시스템을 공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임페리얼 가디언'은 '아이마'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독특한 전직 시스템 '가디언'이 한층 강력해진 '초월' 상태를 뜻하며, 50레벨을 달성한 후 전용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임페리얼 가디언을 활성화하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 가디언 캐릭터의 능력치가 대폭 증가하며,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가디언(3종)의 주요 스킬 6개를 고루 사용할 수 있어 PvP(Player vs. Player) 또는 보스 전투 등 극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일까지 매주 주말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률을 2배로 적용하며, 11월 5일까지는 '가디언 스톤'을 분해하면 2배의 영혼석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마' 홈페이지(http://aim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마 이미지
아이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