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정규 에피소드6 제갈량의 3차 북벌 업데이트

스냅씽킹(대표 박준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삼국지W'의 웹과 모바일 버전에 오는 26일 정규 에피소드6 제갈량의 3차 북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정규 에피소드6 제갈량의 3차 북벌 업데이트는 신규 장수 187명이 업데이트 된다. 이번 에피소드의 주인공인 제갈량은 모든 장수 카드 중 가장 높은 101의 지력을 부여 받았으며, 새롭게 위나라의 대장군직에 등극한 사마의는 99의 지력과 최상급 3계략을 보유한다. 이를 통해 무장전, 지장전 모든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최근에는 신규 시스템 '희생'이 업데이트 됐다. 신규 시스템 '희생'은 최고레벨에 근접한 고레벨 장수카드를 희생시켜, 초월의 서 1,2,3을 획득하는 시스템을 말하며, 초월의 서란 일종의 점핑 카드로 이를 장수에게 사용하면 장수의 레벨을 올려준다.

스냅씽킹은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그동안 '삼국지W'를 아끼고 사랑해준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가지 해피 이벤트(Happy Event)를 통해 재야인사 +2, 4/5등급 장수와 시나리오 희귀 아이템 등장 확률을 높였으며, 제갈량의 3차 북벌에 등장하는 4/5등급 장수 보유 시 각각 4/5등급 장수 1명당 동급 상점 아이템 1종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제갈량의 3차 북벌에 등장하는 장소와 고옹을 모두 보유 시 상품 지급과 화타의 소개서(귀속)가 지급된다.

한편, '삼국지W'는 2009년 9월 첫 서비스를 통해, 누적 회원수 200만명이 이용하는 국내 대표 웹, 모바일 게임으로, 2013년 12월에 모바일 버전 안드로이드 앱 '삼국지W for CAPOGAMES를 오픈하여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6년동안 서비스 해 온 '삼국지W'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발사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홈페이지(http://www.capogames.com)와 '삼국지W' 모바일 버전(http://www.capogames.net/samw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W 이미지
삼국지W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