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모바일 RPG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 첫 공개

4399코리아는 자사에서 하반기에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타이틀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 를 금일(27일) 최초 공개했다.

4399코리아의 차기작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는 다양한 콘셉트의 영웅들과 함께 즐기는 전략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RPG다. 게임에는 각양각색의 영웅 강화 시스템이 마련돼 게이머들은 자신의 성향에 맞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특히,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에는 비급과 각성, 강화, 진법 등의 강화와 더불어 다양한 영웅의 등급, 스킬구성과 기본능력치 등 포지션 구분이 마련돼 PvP 등에서 전략적인 파티구성과 배치를 요하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 는 11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으로,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

4399코리아 박경민PM은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전략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를 첫 공개했다"며, "자사가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고 있는 만큼 게이머분들에게도 큰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하니, 다채로운 전략전투의 재미가 가득한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검과바람의노래 이미지
검과바람의노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