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로코조이, '히어로즈앤타이탄즈' 국내 서비스 박차

조광민

로코조이(대표이사 싱샨후)는 중국 로코조이 본사와 3D RPG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앤타이탄즈 (Heroes&Titans)'의 한국 퍼블리싱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히어로즈앤타이탄즈'는 누적가입자 1억 명을 보유한 유명 게임 '탑오브탱커(중국명 : 워 찌아오 MT)'의 개발사인 로코조이 중국 본사가 만든 3D RPG 대작으로 중국과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 130여 개 국가에서 이미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히어로즈앤타이탄즈'는 캐나다를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구글 마켓 인기게임 1위,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국가별 게임순위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구글 플레이게임 평점 4.7점을 받을 정도로 게임의 완성도가 높아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히어로즈앤타이탄즈는 로코조이 중국 본사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게임으로, 로코조이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3D 모바일 RPG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하며, "향후 꾸준히 우수한 게임 퍼블리싱과 게임 개발을 통해 유저들과 투자자들에게 발전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코조이는 최근 뛰어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소규모 개발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게임 클라우드 펀딩 사업에도 참여해, 국내 게임 개발 지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로코조이 CI

: 로코조이 히어로즈앤타이탄즈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