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마스터즈', 네이버 웹툰과 대규모 협업 예고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와 인기 네이버 웹툰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원더5마스터즈'의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1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웹툰 3종의 등장인물 실루엣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이머들은 10월 29일부터 게임 접속 또는 별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인기 웹툰을 활용한 장비 아이템 및 게임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오는 10월 29일 '원더5마스터즈'의 공식 커뮤니티 및 특별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많은 분들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네이버웹툰들이 '원더5마스터즈'와 만나 어떻게 재탄생하게 될지 기대해달라"면서, "계속해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5마스터즈 이미지
원더5마스터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