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기대작 '문명 온라인', 11월 12일 Pre-OBT 실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의 Pre-OBT 일정을 발표하고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오는 11월 12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Pre-OBT에서는 지난 7월 진행했던 파이널 테스트와 동일하게 24시간 세션(서버)을 운영하며, 게이머 피드백을 수렴해 일부 콘텐츠를 개선해 선보인다. 더불어, 향후 OBT와 상용화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초기화 없는 서비스를 이어가는 것이 이번 테스트의 특징이다.

Pre-OBT 일정 발표와 함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문명 온라인' Pre-OBT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테스터 신청을 하면 된다. 과거 테스트에 참여한 이력이 있는 참가자는 별도의 절차 없이 Pre-OBT에 접속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는 참가자 모집과 함께 문명온라인의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모바일 환경에서 손쉽게 테스터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Pre-OBT 콘텐츠를 한 눈에 둘러 볼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

'문명 온라인'은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원더 건설, 문명 발전 등의 재미 요소와 게이머들이 힘을 합쳐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요소를 결합해, 주어진 시간 내에 승리를 이끌어내는 '세션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 온라인
문명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