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과 경품을 동시에, '러스티블러드' 할로윈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러스티블러드'에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러스티블러드'는 3D그래픽으로 구현된 속도감 넘치는 전투 연출, 화려한 마무리 액션 스킬, 실시간 콘텐츠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다른 게이머와 협력해 던전을 공략하거나 거대 보스 몬스터와 겨루는 콘텐츠도 갖췄다.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스테이지와 정예 퀘스트, 길드 사냥터, 진보스방, 도전의 탑 등 스토리 모드 및 도전 모드에서 무작위로 사탕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사탕은 '행운의 골드', '강화석', '스테미나' 등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하다. 아울러 사탕을 획득한 게이머에겐 '문화상품권', '스마트 밴드', '보조 배터리'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블러드' 홈페이지(http://www.playstove.com/rustyblood/intr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ustybloo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151029
러스티블러드1510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