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대 UP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협력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길드전'을 공개했다. '길드전'은 24명의 길드원이 참여하는 길드 간 경쟁 콘텐츠로, 누적된 승패에 따라 보상과 랭킹이 정해진다. 한 시즌은 2주 동안 진행되며, 길드 랭킹에 따라 보상이 변경되는 특징도 갖췄다.

이와 함께 게이머들이 협력해 보스를 제거하는 '길드 타워'에 '증폭의 타워'가 추가됐다. 또한, 게이머는 '혈요화' 각성 액티브 스킬 신규 업데이트, 초월 펫인 '그레텔'을 포함한 4종의 신규 펫, 개선된 채팅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와 할로윈을 기념해 오는 11월 17일까지 스테이지에서 '눈알 사''과 '유령 사탕'을 획득한 게이머에겐 게임 아이템 '발푸르기스머리 아바타'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151029
크리티카1510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