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 with NAVER' 신규 캐릭터 무덕성군 업데이트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MOBA)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 신규 캐릭터 무덕성군을 추가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무덕성군은 근거리 공격과 원거리 공격 모두에서 강점을 보이는 전사형 캐릭터로, '거대도끼', '비도', '제왕의 검' 세 가지 무기를 자유자재로 이용한다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또한, 장착하고 있는 무기에 따라 스킬의 종류가 변하는 특징을 갖췄다.

예를 들어 '거대도끼'를 장착한 경우, 무덕성군은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스킬을 보유하게 되며, '비도'를 장비하면 원거리 공격에 효과적인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이다. 무덕성군이 장착한 무기는 전투 중 실시간으로 바꿀 수 있다.

오는 11월 11일까지 누적 로그인, 랭킹전 참여, 대전 승리 등을 수행한 게이머에겐 신규 캐릭터 무덕성군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 업데이트에 맞춰 게임과 공식카페에서는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투151028
난투15102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