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출전 선수 역대 최다, 'WWE 2K16' 출시

김원회

2K는 유키스와 비주얼 콘셉이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하는 스포츠게임 'WWE 2K16'의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원, 엑스박스360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WWE 2K16'은 미국의 프로레슬링 단체 'WWE'의 선수들이 등장해 레슬링 경기를 벌이는 액션게임으로, 게이머는 'WWE 2K' 시리즈 역대 최대 규모인 약 120명 이상의 선수들을 조작해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 선수 등 인기 프로레슬링 선수들을 중심으로 제작된 스토리모드 '2K 쇼케이스', 명예의 전당에 오르기 위해 퀘스트 및 업적을 달성하는 모드 '마이 커리어', 캐릭터, 경기장, 이벤트 등을 게이머가 직접 개발하는 '크리에이션 스위트'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아울러 신규 전환 및 핀 시스템, 경기 해설진 추가, 'WWE 라이브'를 비롯해 강화된 온라인 모드 등 게이머들이 요구한 개선사항이 'WWE 2K16'에 적용됐다. 이 밖에 'WWE 2K16' 유료 서비스 '시즌 패스'를 구입한 게이머는 'WWE 2K16'의 다운로드 콘텐츠 '액셀레이터', '레전드 팩', '2015 명예의 전당 쇼케이스', '새로운 동작 팩', '퓨처 스타 팩'을 따로 구매할 때보다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비쥬얼 콘셉의 그렉 토마스 회장은 "'WWE 2K16'은 작년 출시작을 기반으로 발판 삼아 실제적인 게임플레이와 인기 있는 기능들의 훌륭한 조합을 제공한다"라며, "이번 년도 출시작의 대규모의 선수 명단과 인상적인 '2K 쇼케이스', 두 번째 해를 맞은 '마이 커리어', '크리에이션 스위트'와 개선된 온라인을 포함하여 WWE 유니버스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K 홈페이지(http://www.2k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e2k151030

: 2K wwe2k16 유키스 비주얼콘셉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