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신작 액션 RPG '로스트킹덤' 플레이 영상 공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로스트킹덤'의 플레이 영상을 금일(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전사 및 검사의 캐릭터 선택 화면과 영화처럼 연출된 반 오픈 필드의 전장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로 거대한 대검과 양손 검을 휘두르며 몬스터들을 쓸어 버릴 수 있으며, 화려한 스킬 시전 외에도 치명타 공격, 방어를 통한 반격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 것을 타고 적을 급습하거나 수십 마리의 몬스터와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지원된다. 특히 지원 사격으로 대규모 몬스터를 한번에 쓸어버리는 장면에서는 한 편의 영화같은 장관이 연출된다.

'로스트킹덤'은 오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공개에 앞서 검사 전투 화면, 성곽 수비전, 실시간 레이드, 마을 시스템 등 콘텐츠 영상을 순차적으로 소개하고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끝.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킹덤'의 전사 플레이 영상 페이지(https://vimeo.com/1439972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킹덤
로스트킹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