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사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비주얼 수놓는다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엑소스사가'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한국, 미국, 일본, 영국 등 전세계 155개국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엑소스사가'는 애니메이션처럼 묘사된 일러스트와 화려한 스킬 액션 연출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약 80여 종의 캐릭터와 360개의 탐험모드, 보물섬, 아레나 등 총 80레벨까지의 방대한 콘텐츠도 갖췄다. 아울러 지난 10월 19일에 출시된 '엑소스사가' 안드로이드 버전은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기록한 바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엑소스사가'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마하르 동굴' 챕터를 모두 클리어한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총 100명에게는 '5,000 제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친구의 친구 코드를 입력하거나 다른 게이머가 자신의 초대 코드를 입력할 경우 추가로 '제스'가 주어지는 '미친 듯이 초대하라!'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유창훈 모바일사업본부실장은 "드디어 '엑소스사가'의 iOS 버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소스사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xossa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소스사가151103
엑소스사가1511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