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다홍치마, '요괴워치' 예약 특전 공개

한국닌텐도는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닌텐도3DS용 롤플레잉게임 '요괴워치'의 예약 판매를 오는 11월 5일부터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요괴워치'는 세상 어느 곳에나 숨어있는 장난꾸러기 요괴를 볼 수 있는 신기한 시계 '요괴워치'를 손에 넣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닌텐도3DS용 롤플레잉게임으로,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애니메이션, 완구 등을 통해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요괴워치'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한국닌텐도는 '요괴워치' 예약 및 조기 구입자에게 특전 상품으로 한정 수량의 '루비냥' 요괴메달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해 완구 '요괴워치'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시중에서 판매되지 않는 '루비냥'이 게임 속에 등장해 게이머와 친구가 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26일부터 2016년 2월 14일까지 '요괴워치' 구입자 전원에게는 기간 한정으로 '요괴뽑기 동전 헐~ 대박! 세트'가 주어진다. 게임 속 인터넷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 아이템은 S급의 희귀한 요괴가 나오기 쉬운 '특수 동전'과 S급의 희귀한 요괴가 비교적 나오기 쉬운 '5스타 동전' 등 총 10개의 동전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11월 26일 'New 닌텐도 3DS 지바냥 스페셜 에디션'도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해당 제품의 'NEW 닌텐도 3DS' 본체 겉면에는 '요괴워치' 세계를 대표하는 인기 요괴 중 하나인 '지바냥'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요괴워치'는 자막 한글과 한국어 음성 사양으로 오는 11월26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되며, 'New 닌텐도 3DS 지바냥 스페셜 에디션'의 희망소비자가격은 188,000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괴워치151104
요괴워치15110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