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대전액션게임 KOF, 'KOF98 UM OL for Kakao'로 돌아오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 온라인 for Kakao'(이하 'KOF98 UM OL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KOF98 UM OL for Kakao'는 SNK 플레이모어가 개발한 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8월 중국에서 서비스 실시 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10월 대만, 홍공 등에서도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아울러 대전액션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의 캐릭터들이 2등신 캐릭터로 등장하며, 게이머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OST 및 성우 음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캐릭터별 필살기의 화려한 특수효과, 타이밍에 맞춰 연계 공격에 성공하면 적에게 기존 공격력보다 강하게 타격하는 콤보 시스템 등도 갖췄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KOF98 UM OL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카카오톡 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기입해 이벤트에 참가한 후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의 야오웬빈 대표는 "중국, 대만, 홍콩 등에서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검증받은 'KOF98 UM OL for Kakao'를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한국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한국에서도 인기행진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OF98 UM OL for Kakao' 사전등록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216?from=talk_item_store&prev_area_code=item_store@ext_2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kof98umol151104
kof98umol15110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