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어렵다는 자소서 도전, '일장춘몽' 2화 공개

MBC플러스(대표이사 한윤희)는 자사에서 운영 중인 영상채널 '코코넛'에 드라마 '일장춘몽' 2화를 공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일장춘몽은' 대한민국 20대, 30대 국민의 취업, 연애, 출산, 결혼 등에 관련된 애환을 재해석한 드라마 영상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에 개설된 '코코넛'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난 10월 30일 공개된 1화에서 자살 실패 및 해프닝을 선보였던 '일장춘몽' 주인공 임성춘이 이번엔 취업을 위한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전한다. 해당 에피소드를 통해 게이머는 여러 루머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임성춘의 자기소개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임성춘의 방 나이트클럽 DJ설, 새우잡이배 나포설 등이 흥미롭게 묘사된다.

한편, '코코넛'에서는 금일부터 매주 3~4개의 신규 영상들이 요일 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코코넛'을 통해 공개되는 영상으로는 '일장춘몽' 외에 토니안, 장수원, 조세호, 남창희 등이 출연해 놀이와 게임을 창조하는 '호모루덴스', 연애 칼럼니스트 김정훈이 연애 비법을 과외 하듯이 전하는 '연애전과', 초보 PD들의 국내 예능 프로그램들에 대해 토론하는 '프로듀썰' 등이 있다.

임성춘은 "이번 '일장춘몽' 2화에서 N포세대들의 취업에 대한 고충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는 만큼 수백 장의 자기소개서를 썼고 현재도 쓰고 있는 N포세대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웃음으로 덜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코넛' 유튜브 페이지(https://www.youtube.com/channel/UCvgsJexQTcYQoYGK1t68M_Q),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coconut), 다음 TV팟(http://tvpot.daum.net/mypot/Top.do?ownerid=sh.35n2YUjE0),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conutp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장춘몽2화
일장춘몽2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