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왓쳐', 신규 캐릭터로 지각변동 예고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왓쳐: 영웅의 반격'(이하 '왓쳐'), '왓쳐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왓쳐'와 '왓쳐 for Kakao'는 화려한 전투와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왓쳐 for Kakao'의 경우에는 출시 후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2위에 오른 바 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바람 속성을 가진 방어형 영웅 '다케다 신겐'과 불 속성의 공격형 영웅 '츠쿠요미'다. '다케다 신겐'은 4가지 영웅군인 삼국영웅, 동방전설, 서방신화, 카오스 중 삼국영웅에 해당하는 영웅이며, '츠쿠요미'는 동방전설 영웅군에 소속됐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대표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인 '왓쳐'와 '왓쳐 for Kakao'에 새로운 캐릭터 2종을 추가하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영웅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신규 영웅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왓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 '왓쳐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tche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왓쳐151105
왓쳐1511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