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를 한 눈에 쏙, 스킬트리랩 인포그래픽 교육 과정 개설

스킬트리랩(www.skilltreelab.com)에서 효율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인포그래픽 교육 과정을 개설했다.

인포그래픽은 우리 주변에 흔히 주어지는 정보, 글, 수치 등을 사람들이 쉽고 빠르게 개념을 파악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그림, 차트, 그래픽 이미지를 통해 전달 등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홍보 자료, 프리젠테이션 자료 등 다방면에서 활용되고 있는 기술이다.

이번 강의에서는 효율적인 리포트를 만들고 싶은 기획직군 회사원,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싶은 마케터, 나만의 포트폴리오, 공모전, 이력서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등을 대상으로, 인포그래픽의 개념을 익히고, 기획과정을 거쳐 파워포인트만으로 쉽고 빠르게 인포그래픽을 만들 수 있는 법을 제공한다.

강의는 프리젠테이션 및 인포그래픽 전문회사 피티위즈의 김세나 콘텐츠 디렉터가 진행하며, 강의일정은 오는 11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 매주 화요일 19시~21시, 강의료는 19만5000원이다.

강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킬트리랩 홈페이지(http://www.skilltreelab.com/education/lecture_view/13/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킬트리랩 인포그래픽 과정
스킬트리랩 인포그래픽 과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