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도 한다, '주사위의 신' 인터뷰 영상 공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이광수, 김종국, 강개리, 송지효, 지석진이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금일(6일) 공개했다.

'주사위의 신'은 총 66종의 스킬 카드와 갈림길 요소, 황금 송아지 시스템, 통행료 강화 규칙 등이 특징인 보드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를 통해 한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여러 지역의 게이머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약 1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출연 멤버 5인이 등장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포함됐다. 또한, 게이머는 형형색색의 의상을 입고 '돌자춤'을 추는 장면 등 향후 공개 예정인 '주사위의 신' TV 광고 영상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인터뷰를 통해 런닝맨 멤버 5인은 '주사위의 신'의 특징과 매력포인트를 소개하고 홍보모델로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사위의 신'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사위의신151106
주사위의신15110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