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리그, 시즌10 에피소드 신규 캐릭터 공개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 중인 3인칭 슈팅 온라인게임 'S4 리그'의 '시즌10' 에피소드 신규캐릭터를 공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시즌 10 신규 캐릭터는 총 3종이 공개될 예정이며, '글리치'를 첫 번째로 선보인다.

'글리치'는 유니온 대전으로 인해 발생된 각종 트래픽 오류와 데이터 충돌 등의 에러들이 뒤엉키면서 탄생하게 된 캐릭터로 넷스피어 최초의 가상 생명체라는 독특한 설정이 특징이다. '글리치'의 추가와 함께 전용 신규 무기인 '지킬 앤 하이드'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와 함께 에피소드 캐릭터와 기간 한정, 특별 패키지 상품을 웹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웹 상점을 다시 선보였다. 기간 한정과 특별 패키지의 경우, 게임 내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S4 리그는 앞으로 '시즌10' 에피소드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공해 캐릭터의 매력을 더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4 리그 홈페이지(http://s4.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4리그 이미지
S4리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