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앱스, 지스타 2015한중 모바일 게임파티 후원

에브리앱스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5'에서 중국투자 플랫폼, 마케팅, 결제 등 중국진출지원 발판마련 축하 및 국내업체와의 화합을 위한 파티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최를 하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스마게(스마트폰 게임 개발자그룹), Korea MCN 등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또한 앞서 소개한 에브리앱스와 중국 모바일게임 전문 펀드사 CICFH가 후원하게 될 예정이다.

한중 모바일 게임 파티는 지스타 기간 중 첫째 날인 12일 18시 30분부터 22시까지 부산 그랜드 호텔 지하 ABYSS(구 HIVE클럽)에서 진행된다. 퍼포먼스로는 4인조 걸그룹 밤비노(Bambino) 및 아나운서 조은지, 4246 밴드 외 3그룹이 출연해 당일 파티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또한 윈도우 서피스, 삼성폰, 삼성태블릿, 아이폰, 상품권 등 500만원 상당의 최고급 경품도 준비됐다

에브리앱스 측에서는 "이번 지스타 기간에 중국투자 플랫폼, 마케팅, 결제 등 중국진출지원의 발판 마련 축하 및 국내업체와의 화합을 위한 파티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파티가 한중 모바일 게임 산업에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중 모바일게임 파티
한중 모바일게임 파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