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게임즈, '마이 리틀 삼국지' 사전 예약 시작

삼성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RPG '마이 리틀 삼국지 (이하 마리삼)'의 출시에 앞서 금일(10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출시 일까지 진행되는 마리삼의 사전 예약은 공개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전등록 코드를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이 주어진다.

마리삼은 삼국지의 유명 장수인 유비가 스테이지 진행 중 만나는 재야의 장수들에게 자신의 동료가 되어 천하를 통일하는 것을 권하거나, 동료가 되는 것을 거절하면 공격 하거나 사랑한다며 쫓아다니는 등 기존의 삼국지에서 만날 수 없었던 독특한 재미로 무장해 지루할 수 있는 삼국지 시나리오에 유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의 전투는 자신이 보유한 장수 중 다섯 명의 장수를 파티로 구성해 실시간으로 출전시켜 정해진 레인을 따라가 상대의 본진까지 파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파티를 구성할 때엔 장수들끼리 서로 이로운 효과를 주고 받는 인연 버프의 조건을 맞춰서 구성하는 것이 유리하다.

마리삼 만의 특징은 없던 인연도 만들어줄 수 있는 결연단 이다. 결연단은 인연이 없는 게이머 캐릭터와 장수 간에 인연을 임의로 만드는 독특한 시스템이다.

마리삼의 사전 예약은 헝그리앱, 게임팻, 얼리버드, 코드뱅크 등의 사전등록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aris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삼국지 이미지
마이 리틀 삼국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