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아비이드', 2016년 정식 발매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로 발매 예정인 Deus Ex 시리즈의 최신작,'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바이디드'(이하 '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를 오는 2016년에 발매 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에이도스 몬트리올에서 개발한 '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실감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생명공학회사의 보안을 담당하고 있었으나 기계로 강화 된 후 테러리스트에 맞서 싸우는 요원으로 활동하게 되는 Deus Ex 시리즈의 주역'Adam Jensen (아담 젠슨)'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바이디드

이번 '데이어스 EX: 맨카인드 디바이디드'는 '데이어스 Ex: 휴먼애볼루션' 이후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으며, 새롭게 강화를 받은 주인공 'Jensen'이 더욱 높은 자가 조절 능력으로 게임 상의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며 사회, 정치적인 긴장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에서 그의 동료들과 함께강력한 적 세력인 'Illuminati (일루미나티)'를 둘러싸고 피할 수 없는 선택의 분기점에 마주치게 된다.

또한, 에이도스 몬트리올의 새로운 기술로 PS4와 PC 엔진을 위해 특별히 제작 된 'Dawn Engine'을 사용하여 더욱 뛰어난 영상미와 실감나는 연출을 만날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