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격앞으로',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로 기대 UP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돌격앞으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돌격앞으로'는 방대한 스케일의 세계관, 캐주얼 풍으로 묘사된 삼국시대 장수들과 병종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화려한 전투 연출, 캐릭터 육성에 따라 새로 등장하는 전투 콘텐츠, 병종의 생산과 영웅 강화 시스템 등도 갖췄다.

아울러 상성에 따라 여러 병종이 존재하고, 각 병종은 고유의 스킬을 보유했기 때문에 게이머는 각 스테이지 별로 영웅 및 병종을 특성에 맞춰 전, 중, 후방에 배치시키는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전투 시 적군과 아군의 상성을 고려한 전략요소도 준비됐다.

이펀컴퍼니는 '돌격앞으로' 정식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onrush.efunkr.com/prereg/)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6S 플러스', '5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 '바나나맛 우유'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돌격앞으로' 공식 카페 가입 후 가입인사와 함께 게임 응원글을 작성한 게이머 전원에겐 캐시재화 '다이아' 50개가 제공된다. 이 중 추첨에 뽑힌 경우에는 '5천 원권 문화상품권'도 추가로 주어어진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돌격앞으로'는 아기자기한 삼국 영웅들과 함께하는 전략전투가 돋보이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라며, "화면을 가득 채우는 화끈한 스킬 이펙트로 강렬한 전투재미를 선사할 '돌격앞으로'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누구보다 먼저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돌격앞으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591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격앞으로
돌격앞으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