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대륙의 강자가 온다! 스네일코리아 출범

스네일게임즈는 한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스네일코리아를 출범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스네일코리아는 미국과 러시아의 뒤를 이은 스네일게임즈 자회사로, 스네일게임즈가 기점을 둔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지구의 첫 해외지사로 공식 출범한다.

2000년에 설립된 스네일게임즈는 중국 최초의 언리얼기술 연구개발형 기업이다. 독자개발한 3D엔진을 활용한 '보이지센추리'를 출시해 한국 온라인게임이 중국 대륙을 휩쓸고 있을 당시 한국에 '항해세기'라는 이름으로 역수출에 성공한 바 있다.

'항해세기'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스네일게임즈는 '구음진경', '구양신공', '블랙골드' 등 게임을 연이어 히트시켜 중국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중국 대표 게임개발사로 자리 잡았다.

이와 함께 NHN엔터테인먼트의 '더 소울'을 비롯해 '드래곤 빌리지2', '소울 슬래시 사가' 등 한국게임의 글로벌 퍼블리싱으로 한국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게 진행했으며,, 스네일게임즈가 개발한 '태극팬더'가 한국 모바일게임차트에서 장기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도 거둔 바 있다.

스네일게임즈 관계자는 "스네일코리아를 출범함으로써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태극팬더'의 후속작 '태극팬더2'와 무협소재의 MMORPG 모바일게임 '구음진경'을 한국에 출시하고 직접 서비스할 예정이다"며 "잠재력이 막강한 한국게임시장과 훌륭한 게이머들, 그리고 한국의 기호에 맞는 게임그래픽 및 탄탄한 게임성 이 삼자지간의 좋은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네일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nail.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네일코리아 이미지
스네일코리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