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은 그들이 온다, '괴리성 밀리언아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11월 16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강적 5종, 레이드 보스 2종, 괴리진화 카드 5종 등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학생 콘셉트로 외형이 재해석된 신규 강적 '학도형 콜그레반스', '학도형 펠리노어', '학도형 가레스', '학도형 오이페', '학도형 토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레이드 보스 '인페르노', '윈드 치아리이터'도 새로 등장한다.

추가된 보스 캐릭터들의 카드는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공개되는 시각에 전투를 벌여 물리친 뒤 일정 확률로 습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제2형 베이린'과 '왕위형 콘스탄틴', '학도형 페리도트', '학도형 로엔나', '특이형 스사노오' 등 5종의 신규 괴리 진화카드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게이머는 '커다란 메달 교환소'에서 '약산형 우아사하 서포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치아리 던전 상급 도전 시 '감사형 우아사하'와 '약산형 우아하사하'가 강적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 게임에 접속 모든 게이머에게 접속 일자에 따라 '실재형 베이란', '실재형 이터널 프레임', '실재형 리엔스', '실재형 유리엔스', '실재형 롯트' 등 UR 등급 카드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괴밀아151117
괴밀아1511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