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올해의 기대작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출시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의 스튜디오 다이스(DICE)와 루카스 필름은 올해의 기대작 '스타워즈 배틀프론트(Star Wars™ Battlefront™)'의 PS4, Xbox One,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이미 E3, 게임스컴, 도쿄 게임쇼 등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50개 이상의 수상경력을 자랑한다.게임은 게이머들이 꿈꾸던 방대한 스타워즈 전장의 판타지의 경험을 제공한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에서 게이머들은 영화 오리지널 스타워즈 3부작의 시간 속에서 반란군과 제국군 사이의 전투를 경험하게 된다. 40명까지 함께 즐기는 광범위한 멀티 플레이부터 오프라인으로 싱글 혹은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미션모드까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는 그간 팬들이 열망해온 다양한 종류의 스타워즈의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엔도(Endor)를 가로지르는 아찔한 속력의 스피더 바이크(speeder bike)를 운전하거나, AT-AT나 AT-ST를 타고 반란군을 무찌르고, 밀레니엄 팰콘(Millennium Falcon)을 타고 하늘을 날아오르거나 혹은 다스 베이더, 보바팻, 레이아 오르가나, 루크 스카이워커 등의 스타워즈 세계의 히어로나 악당의 아이콘으로 멀티플레이 게임의 최고봉이 될 수도 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를 예약 구매한 게이머들은 2015년 12월 1일부터 '자쿠에서의 전투(Battle of Jakku)'를 처음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는 멀리 떨어진 사막 행성에서 새로운 공화국이 핵심 제국의 저항과 맞서는 중요한 순간을 그려냈다. '엔도에서의 전투(Battle of Endor)'에서 반란군 승리 후에, 게이머들은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전쟁의 상흔을 간직한 거대 자쿠 행성을 만들어낸 사건들을 경험하게 된다. 일반 게이머들은 이 모든 컨텐츠를 12월 8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의 경험을 보다 향상시키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컴패니언(Star Wars Battlefront Companion)을 활용하면 된다. 이는 게이머들이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크레딧을 얻을 수 있는 카드 기반의 게임인 베이스 코맨드(Base Command)를 특징으로 한다.

컴패니언은 또한 게이머들로 하여금 친구들과 함께 커리어를 조회하거나 다른 요소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컴패니언은 웹사이트(www.StarWarsBattlefront.com/Career)와 애플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경험을 증대하기 원하는 게이머들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시즌패스를 활용할 수도 있다. 해당 시즌패스에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의 출시 이후 새로운 무기와 차량, 스타 카드(Star Cards), 영웅과 악당의 아이콘, 새로운 맵과 모드와 함께 4개의 디지털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다. 시즌패스는 또한 게이머들에게 각 확장팩의 2주전 사용권과 감정 표현 '슛 퍼스트(Shoot First)'를 독점으로 제공한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시즌패스의 출시날짜와 추가 정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tarWarsBattlefront.com/SeasonPa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구르리나 인바스도티(Sigurlina Ingvarsdottir)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의 선임 프로듀서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는 전 세대의 스타워즈 팬들을 위해 스타워즈 팬들이 만든 게임이다"라며, "우리의 비전은 게임 팬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선사하는 것이며, 뛰어난 시각효과와 놀라운 사운드로 팬들이 스타워즈 세계에 몰입하여 게임방식에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다 두안(Ada Duan) 루카스 필름의 디지털 비즈니스 부회장은 "우리는 모든 원작의 자료에의 접근을 위해 다이스(DICE)에게 전례 없는 권한을 제공했으며, 이어 그들은 원작의 정신과 본질을 포착해내는 경이로운 작업을 수행하였다"며, "11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의 출시와 한달 후에 개봉되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스타워즈 팬이 되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는 PS4, Xbox One, PC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StarWarsBattlefro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미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미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미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미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미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미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미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