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액션활극 '100 히어로즈',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100 히어로즈'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100 히어로즈'는 삼국시대에 이름을 알린 무장들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기존 삼국지의 역사에 판타지 요소가 추가된 스토리, '도탑전기'와 유사한 플레이 방식, 스킬 콤보 시스템 등도 갖췄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100 히어로즈' 이벤트 페이지(http://goo.gl/d6c6GR)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겐 게임 재화 '다이아 600개'를 비롯해 여러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아울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공유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순위에 따라 '3성 영웅'을 비롯해 '100 히어로즈'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시작되는 삼국 전설의 '100 히어로즈'를 즐기기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며, "지난 '지스타 2015'에 BTC로 참여한 것처럼 지속적으로 게이머들을 만나기 위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0 히어로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에서 참여할 수 있다.

100heros
100heros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