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우',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크로우'는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영화를 보는 듯한 이벤트 연출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용병시스템, 대규모 PvP 콘텐츠, 실시간 파티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 밖에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알려진 마술사 이은결이 '크로우'의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엔피게임즈는 '크로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기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 '50만 골드', '제련원석 30개', '행동력결정 5개', '중급제련스크롤 15개'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크로우' 이벤트 페이지(http://me2.do/57ak1G5q)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의 박선임 PM은 "'크로우'에 높은 호응을 보내주시는 게이머분들을 위해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이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우151117
크로우1511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