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中유주와 '소년삼국지'퍼블리싱 계약 체결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지난 12일 부산 지스타 B2B관에서 중국 개발사 유주(YOUZU.COM, 이하 유주)와 소년삼국지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양사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개발사 유주는 텐센트, 넷이즈, CMGE 등과 함께 최근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게임 개발사다. 지난해 모바일게임 여신연맹, 맹강호: Q무협 등을 출시해 글로벌 성공을 거두었으며, 국내에는 웹게임 풍운구검, 쾌걸삼국지, 대황제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모바일게임 소년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의 풋풋한 소년 시절 모습과 액션성을 강조한 3D ARPG다. 지난 2월 출시와 동시에 중국 앱스토어 인기 1위, 최고매출 3위를 기록하고, 출시 후 3주 동안 한화 약 300억원, 5개월 간 약 1,000억원의 매출을 올려 화제로 떠올랐다.

유주 관계자는 "신생 퍼블리셔지만 전함제국, 도룡쟁패를 성공적으로 이끈 게임펍의 성과에 높은 신뢰를 가지게 됐다"며 "소년삼국지 또한 게임펍의 탄탄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한국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년삼국지는 현지화 과정을 거쳐 내년 초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펍 유주와 소년삼국지 퍼블리싱
계약
게임펍 유주와 소년삼국지 퍼블리싱 계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