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for Kakao 1주년 기념 이벤트. 접속만 해도 7성 영웅 지급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7성 등급 영웅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영웅 for Kakao'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추가된 12종의 7성 영웅들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1주년인 금일은 모든 이용자에게 7성 영웅을 지급하고, 신규, 복귀 이용자들은 간단한 출석체크만으로 7성 영웅 뽑기권을 추가로 수령할 수 있으며, 기존 영웅들은 특별 이벤트를 통해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영웅 for Kakao'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이벤트 창에 입력한 유저들은 다양한 게임 내 상품이 들어 있는 '행운상자'를 최대 6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이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순금카드, 2명에게는 샤오미 나인봇, 100명에게는 6성 영웅 뽑기권을 증정한다.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는 '대동단결 시즌2'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페에서 '3성 영웅 중 7성 등급으로 나오길 바라는 영웅'을 투표하고 해당 이유를 댓글로 달면 참여되며, 댓글 수 43,300개 돌파 시 모든 '영웅 for Kakao' 유저에게 찬란한 행운상자를 지급한다. 또 '대동단결 시즌2'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순금카드 5장, 샤오미 나인봇 1개, 문화상품권 1만원권 100장을 선물한다.

심현보 4:33 마케팅본부 BM은 "통신사 통합 마켓인 원마켓에서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1주년 기념 시즌2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 접속률이 50% 이상 증가할 정도로 다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접속만 해도 이번에 처음 업데이트된 7성 영웅을 지급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영웅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ero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 for Kakao 1주년 이벤트
영웅 for Kakao 1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