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9.12 업데이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19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9.12 업데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게임 모드를 통해 전차 재생성, 한 전투에 보유 전차 다수 운용, 정비 구역, 깃발 획득 등 새로운 플레이 요소가 추가된다. 또한, 해당 모드에는 특수 기술인 '포격 지원'과 '공습 지원'이 추가되어 적에게 큰 타격을 입힐 수도 있다.

아울러 신규 모드 전용 전장인 '베를린(Berlin)'과 전용 개인 임무도 추가된다. 개인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특별 보상 전차인 10단계 중형전차 'T-22 Medium'이 지급되며 뛰어난 실력으로 업적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는 특별 훈장도 지급된다.

이와 함께 28종의 전차에 HD 모델링이 추가로 적용되며 위장, 문양, 문자를 구매하여 장착하는 전차 꾸미기 인터페이스가 변경된다. 또한 영국 10단계 중형전차 FV4202가 Centurion Action X로 교체된다.
아울러 1~2단계 전차로 참여할 수 있는 PvE 튜토리얼 모드인 '전차 훈련소'도 '월드 오브 탱크' PC버전에서 처음으로 선보여, 신규 게이머들이 더 쉽게 게임의 기본적인 요소를 배우고 전투 방법을 연습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9.12
업데이트
월드오브탱크 9.12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