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로 시선집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7성 캐릭터보다 높은 능력치와 특수 스킬을 보유한 '초월 영웅', 최강의 능력을 자랑하는 신규 장비 '전설의 보주', 한층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는 신규 스테이지 '절망의 대륙' 등 신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튜토리얼 과정이 '초월 영웅'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로 개편된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부터 오는 11월 2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monster/26)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천공의 베르나', '용사 클라우드' 등 '초월 영웅'으로 육성할 수 있는 7성 캐릭터 2종이 주어지고,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수에 따라 지급되는 7성 캐릭터가 4종까지 늘어난다. 이 밖에 '몬스터 길들이기'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 소감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에 준비한 대격변 업데이트에서는 '몬스터 길들이기'의 한층 진화한 게임성과 확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참여만으로도 파격적인 혜택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의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조만간 공개될 대격변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151119
몬스터길들이기1511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